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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가 사용하기에 편리한 최상의 만세력!
오마 만세력(五馬 萬歲曆)
2013년 신증보판
1.하지장108문장
2.궁합보는법 3.작명법 4.신살법
5.이율곡
선생(임진병란300년후 예언설)
6.오장은 양
육부는 음에 대한 학설.
하지장 108문당은
어느 역학책에서도 보기힘든 명리학의 주옥같은
핵심적인문장이며
오직 오마만세력에서만이 접할 수 있는 문장이다.
오마 김광일님이 만드신 오마 만세력에 대하여 간략하게 소개하면
시중 서점에는 여러 종류의 만세력이 있다. 필자는 명리학을 처음
공부하는 경우라도 절기(절후)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매 쪽 마다
상단에 절기 도표를 기록했다.
양력 날짜는 흰 바탕에 검은 글자로, 음력 날짜는 검은 바탕에 기록
했으며, 대운을 찾는 절기는 상단에 돌출하게 하여 붉은색으로 한
눈에 식별이 용이하도록 하였다. 음양오행 사주팔자 공부를 처음하
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더욱 편리하도록 만들어진 최상의 만세력이다.
부록(附錄) 궁합 보는법
누가 궁합을 함부로 보는가?
궁합을 보는 것은 일생의 운명을 좌우하느 배우자를 선택하는 것이다.
천태만상으로 변화하는 인간의 사주팔자를 무시한 채 어찌 남녀의
나이(띠)와 달만을 가리는 궁합만 보고 위험한 결혼을 결정할 수 있겠는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배우자를 선택하는 궁합보는 방법이 이 책 안에 있다.
목차 총440페이지
시간조견표,월주조견표,야지시와 명자시,천간과 지지,육십갑자,납음오행,만세
력(1910년 경술~2050 경오) 각 년도별 색인,사주팔자위치,사주팔자,지지,천간음
양오행,지지음양오행,오행상생,오행상극,암장,궁합보는법1,궁합보는법2,궁합보
는법3,음양오행 사주팔자로 인해 인체에 나타나는 질병들,하지장,방합,삼합,
육십갑자,상충살,원진살,지장간,12운성,12신살법,12신살
설명,천월귀인,천덕귀
인,월덕귀인,주수성,문창성,건록,홍란,공망살,육친공망,절로살,비인살,도화살,
귀문관살,천조살,고맹살,천맹살,농아살,단교살,백일살,염왕살,매아살,건각살,겁
각살,작난살,탕화살,야제살,폭패살,팔패살,격각살,골파세살,철소주살,재가살,중
혼살,절방살,월상충살,고란살,간여지동극부극처,태백살,단명살1.2,뇌공타살,효
신살,유년법,사주살,낙정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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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링목걸이 코너(호신,기도,액막이,선물,악세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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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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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조(구매신청)
"쇼핑몰"이용자는 "쇼핑몰"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①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②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③ 결제방법의 선택 ④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 (예, 마우스클릭 등)
제10조 (계약의 성립)
1. "쇼핑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③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쇼핑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쇼핑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 (지급방법)
"쇼핑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 운영방식은 회사가 정한 바에 의합니다. ① 계좌이체 ② 신용카드결제 ③ 온라인무통장입금 ④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⑤ 기타 방식에 의한 결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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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조(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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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조("쇼핑몰"의 의무)
1. "쇼핑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2. "쇼핑몰"은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제도적 대책을 수립하여 안전한 인터넷 서비스 이용을 도모합니다. ① "쇼핑몰"과 고객의 PC간의 결재정보를 SSL(Secure Socket Layer)을 통해 암호화하여 통신하고 있으며 Verysign을 통해 인증받고 있습니다. ② 해킹방지를 위해 자체 첨단 방화벽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시간 바이러스 감시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③ 전문 운영요원의 24시간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한 서비스 다운타임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④ 감사위원회의 감사활동을 통하여 문제가 발견된 경우 바로 시정조치하고 있습니다. 3. "쇼핑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쇼핑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7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쇼핑몰"에 통보하고 "쇼핑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쇼핑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③ "쇼핑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쇼핑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쇼핑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쇼핑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9조(연결"쇼핑몰"과 피연결"쇼핑몰" 간의 관계)
1. 상위 "쇼핑몰"과 하위 "쇼핑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쇼핑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쇼핑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쇼핑몰"은 피연결 "쇼핑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하여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내용을 쇼핑몰의 게시판을 통해 공지하며, 이 경우 당해 거래로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연결 "쇼핑몰"은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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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1조(분쟁해결)
1. "쇼핑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쇼핑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쇼핑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2조(재판권 및 준거법)
1. "쇼핑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쇼핑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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